홈 연예인
연예인
최근섭외
행사명 | 행사일 | 행사지역 |
---|
영상
최근 영상으로 아티스트를 먼저 만나보세요.포트폴리오
최근 주요 행사 실적을 확인해 보세요.
싱글 1집 악몽 (惡夢) (2017)
싱글 2집 악몽·Fall asleep in the mirror (2017)
미니 1집 Prequel (2017)
디지털싱글 Full Moon (2018)
미니 2집 악몽·Escape the ERA (2018)
미니 3집 Alone In The City (2018)
디지털싱글 하늘을 넘어 (2019)
미니 4집 The End of Nightmare (2019)
싱글 2집 악몽·Fall asleep in the mirror (2017)
미니 1집 Prequel (2017)
디지털싱글 Full Moon (2018)
미니 2집 악몽·Escape the ERA (2018)
미니 3집 Alone In The City (2018)
디지털싱글 하늘을 넘어 (2019)
미니 4집 The End of Nightmare (2019)
레파토리
다양한 공연 레파토리를 확인해 보세요.요청장비
아티스트가 공연을 할 때 필요한 장비를 확인 후 준비 부탁 드려요.
K-POP(아이돌)
드림캐쳐
쇼글대행
- ? 풍선도움말
- 쇼글에 섭외를 일임한 연예인으로 쇼글에서 견적 및 상담을 진행합니다.
★★★★★
기준지역: 서울 / 공연시간: 20분 / 편성인원: 7명
연예인,
빠른 견적확인
원하는 조건으로 1:1 맞춤견적 받고,
상세 협의, 금액 조율까지 실시간 소통하세요.
소개
참신하고 기존의 다른 걸그룹들과 차별화가 된다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2014년 데뷔한 밍스를 재편한 팀으로, 상큼ㆍ발랄한 이미지의 '말괄량이' 콘셉트였던 밍스와 상반되게
신비하고 몽환적이며 청초한 이미지로, 팀 이름처럼 '악몽을 잡아주는 꿈의 요정들' 콘셉트이다.
기존의 걸그룹들과는 차별화된 방향과 새롭고 독특한 콘셉트를 표방하며 어마어마한 스토리텔링을 추구한다고 한다.
심볼 로고는 드림캐처의 전형적인 형태(원형 그물망과 그 밑에 달린 깃털장식 등)에서 따온 모양이고
데뷔 싱글 <악몽>을 비롯한 대부분의 앨범 디자인에 모티브 중 하나로 적용되었다.
행사스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