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난타
Facebook twitter

타악 퍼포먼스

장르
퍼포먼스 > 넌버벌퍼포먼스
소요시간
10분~30분
편성인원
4명
활동지역
전국
조회수
3,604회
사진 다운로드
고객만족도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총 0건의 리뷰보기 리뷰쓰기
컨설턴트 한마디

세계가 인정한 대한민국 넌버벌퍼포먼스 1위 난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공연. 명성을 믿고 선택하는 공연입니다.

견적문의 카트담기
팀소개

한국의 전통 가락인 사물놀이 리듬을 소재로 주방에서 일어나는 일들이 코믹하게 드라마화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한국 최초의 비언어극 공연이다.

칼과 도마 등의 주방기구가 멋진 악기로 승화되어 국적을 불문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파워풀한 공연이다.

1997년 10월 초연부터 폭발적 반응으로 현재까지 한국 공연 사상 최다 관객을 동원하였고, 이후 계속되는 해외공연의 성공을 발판으로 2004년 2월 아시아 공연물 최초로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성공적으로 진출을 이루어 한국 공연계의 획을 그은 작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현재 전 세계 400만의 사람들에게 감동을 전하고 있으며 서울의 전용관에서 연중 상설공연 중인 난타는 한국에서는 지속적인 정기공연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연간 외국관람객 약 38만 명이 관람하는 난타는 2009 최우수도시프로그램상을 수상하여 한국을 대표하는 문화관광 상품으로 외국인 관광객들의 필수 방문 코스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더보기
동영상
사진자료
실적
공연 내역
초연 : 1997년 10월 호암아트홀
오프 브로드웨이 초연 : 2003년 9월 뉴빅토리시어터

최초 수상내역
1998년 한국뮤지컬대상 특별상

창작자
프로듀서 : 송승환
90년대 중반 [우리 집 식구는 아무도 못말려], [고래 사냥] 등의 작품을 내놓으며 뮤지컬 계에 발을 담그기 시작했다. 배우로서 먼저 이름을 알렸지만, 넌버벌 퍼포먼스 [난타]의 큰 성공 이후로는 프로듀서로서의 존재감 또한 그에 뒤지지 않는다. 한국적 정서를 접목시킨 뮤지컬 작품을 만드는데 꾸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더보기
즐겨찾기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